본문 바로가기

About 피플TV

 
 
1. 피플TV" 캐치프레이즈!
 
"뉴스속에는 항상 사람이 있습니다"
 
"사람이 뉴스를 만듭니다.  People create news.
 뉴스속에는 항상 사람이 있습니다.  There are always people in the news.
 그곳에 여러분이 있습니다."  There you are.

 

 
 
2. 피플TV란?

 

인물분야 매체를 선도하는 ‘피플TV’

 

피플TV는 상호간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급속한 발전과 정보욕구의 변화에 따라 인터넷 동영상과 인쇄 매체를 동시에 발행해 인물정보 서비스를 독자와 시청자들에게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겠다는 모토로 만들어졌습니다.

 

일방적으로 여론을 이끌어 가는 기존 매스미디어의 정형화된 틀을 깨고 상호 소통하는 소셜미디어의 비중을 높여 독자 또는 시청자들이 원하는 신선한 인물 정보를 독자적으로 기획하고 구성는 방식으로 피플TV에 담아 내고 있습니다.

 

더불어 남다른 통찰력을 얻기 위해 어느 매체보다도 깊이 있고 겸손하게 고민하며 항상 독자 및 시청자들의 곁에 머물면서 지구촌 한인들을 생생한 활약을 디지털 시대의 환경에 맞춰 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3. 회사개요
 
- 법인명/ 주식회사 국도,, 대표이사/ 오풍균, 사업자등록번호/ 305-81-84786
- 주소 : (우)34411 대전광역시 대덕구 계족산로5번길 27
 
- 피플TV 정기간행물등록번호 대전 아00109( 2011.09.29.)
  발행편집인 오풍균(주식회사 국도), 청소년보호책임자 오풍균
 
  피플TV 웹페이지 : http://peopletv.co.kr
  피플TV 유튜브 채널 : http://peopletv.kr
  피플TV Facebook : facebook.com/peopletv.co.kr
  피플TV Twitter : twitter.com/peopletvcokr
- KakaoTalk ID : pipl, Line ID : piplkr,
- E. mykoreakr@naver.com
 
- T. (한국) 070-8764-8700, 
  동남아 취재본부 : PIPL2 co., ltd.(태국) T.+66(0)83-307-0100

 

 

피플TV는 인물중심 동영상인터뷰를 통해 국내 및 해외 한국인에게 이들을 소식을 알리는 매스/소시얼 미디어로써 피플TV 웹사이트나 피플TV 유튜브채널 피플TV 페이스북을 방문 하여 뉴스를 접하고 상호 소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한류뉴스 '마이코리아'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세계 각국에서 월간 마이코리아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 세계한류뉴스 '마이코리아' 웹사이트 http://mykorea.kr
- 페이스북 : facebook.com/mykoreakr

 

피플TV는 전세계적으로 현지 기자들을 초빙, 그 조직을 확대시켜 세계적인 한인인물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우리 모두가 ‘건강한 웃음’을 찾고 ‘아름다운 희망’ 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세계 곳곳의 한국인들을 소개 합니다. 
 
 
감사합니다